에어리얼 서커스

에어리얼 실크(Aerial Silks)

에어리얼 실크는 탄성을 가진 긴 두 줄의 패브릭을 몸에 감거나 매달리기, 떨어지기, 회전하기 등의 트릭을 이용하여 공중에서 다양한 동작을 만들어내는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서커스 아트입니다. 

실크에 매달리거나, 올라가고 내려감을 반복하기도하고, 드롭이나 스윙 동작들을 시도하며 공중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방법을 익히게 됩니다. 체계적이고 점차적인 연습은 학생들이 기존의 시퀀스를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움직임을 창조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에어리얼 빈야사가 몸의 바른 정렬과 강인한 신체를 키워내는 요가의 궁극적인 목적에 초점을 두고 있다면, 동일한 소재의 패브릭을 사용하는 에어리얼 실크 수업에서는 바르게 단련된 신체를 바탕으로 인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 예술성을 표현하는데 있습니다.

리라(Lyra)

에어리얼 후프(Aerial Hoop)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는 리라(Lyra)는 천정에 매단 강철 후프에 매달리거나 회전하기, 흔들기, 동작 유지하기 등의 트릭을 이용하여 인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에어리얼 아트입니다.

 

공중에 매단 후프의 특성을 이용한 기본 동작들을 단계적으로 배워가면서 근력과 유연성을 기를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아크로바틱 동작을 겸하여 공중에서 자유롭게 움직임을 구사할 수 있게 되면서 신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에어리얼 실크와 함께 단련된 신체를 바탕으로 인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 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