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 요가

아크로 요가는 요가의 철학과 타이 마사지, 그리고 아크로바틱을 결합시켜 놓은 요가입니다. 이 조합은 신뢰, 교감, 즐거움을 자아내는 아크로 요가의 독특함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수업에서 연습하는 동작들은 타이마사지와 테라퓨틱 플라잉(therapeutic flying)을 통하여 학생들이 힐링, 릴렉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바닥에서 배우는 기술은 플라잉 동작으로 이어지고, 중력의 힘을 이용해 생명 본원의 힐링 플로우를 증폭시킵니다.

 

학생들로 하여금 역동적이고 구체화된 아크로바틱 파트너쉽을 통해 자신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깨닫게 합니다. 자신감과 협동력은 파트너 아크로바틱에 있어서 요구되어지는 편안함과 배려심의 기반을 제공하는 강인한 훈련과 인버전 아사나를 수련하면서 키워지게 됩니다. 2인 이상이 한 조가 되어 베이스(base)와 플라이어(flyer) 역할을 교대로 경험하면서 아크로바틱 플라잉 동작들을 배워 갑니다. 기초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foot-to-band, hand-to-hand, standing acrobatics 등과 같은 좀 더 정교한 아크로 동작을 수련할 수도 있습니다.

 

숙련된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하는 아크로 요가는 정직하고, 정다운 커뮤니케이션과 긍정적이고 협동적인 파트너와의 관계 형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본질적으로 학생들 사이의 강한 결속력과 공동체 정신을 불러일으켜 줍니다. 이런 아크로요가 프로그램은 요가 선생님들, 마사지 테라피스트, 관련분야 전문가들에게도 귀중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